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펄포리아타 알로에 유후~신난다

by 7xw4ubi787lh 2020. 10. 22.

안녕하세용!!먀리큐 이에요.오늘도 이렇게 제 사이트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용.!날씨가 화창한게 헤헤 즐거워요.잇님들은 오늘 무엇 하면서 보냇나요? !여기서 얘기할 주제는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

그나저나 사실저두 #펄포리아타 알로에 # # 가 가끔가다 궁금했어요.이웃분들 서칭에 저도 이렇게 알아냈어요!그럼 정말로 시작해 볼까요?이웃분들의 응원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시작 합 니 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펄포리아타 알로에입니다.이 포스팅이 환경이 공허한 누군가에게, 그리고 좀처럼 인생을 믿지않으려고 고민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 할 명확한 관념을 제안할 수 있길 간절히 부탁합니다.혹시 이러한 상상이 난 적 있으실까요?난 지금 누구를 위하며 사는걸까?요즘, 이슈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펄포리아타 알로에이에요.힘들게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많이 궁금해하시는 자료입니다.시원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상황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네요여기 먀릭크 포스팅에서 좋은 퀄리티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원산지는 남아프리카의 케이프 주 남서부 제너덴덜(Genadendal), 보커펠트(Bokkeveld) 산 주변, 뉴보우트벌(Nieuwoudtville).
해발 500~1200m 정도에서 자라며, 줄기는 포복성(匍蔔性)으로 기면서 길게 자란다.
두텁고 육질의 잎은 직립하거나 기울면서, 안쪽으로 굽으며, 청녹색입니다.
잎의 가장자리에는 작고, 희거나 노란 톱니가 있으며, 오래되면 짙은 갈색이 됩니다.
총상화서(總狀花序, raceme)는 가지가 벌어지고 원추상(圓錐狀)이나 두상(頭狀)으로 빽빽하게 달린다.
꽃은 비교적 가는 편이고 밝은 적색(赤色)입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펄포리아타 알로에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저는 마리꾸 인사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바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