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식으로! 독나방 보 너도 궁금해? 당귀 과대광고 논란?고가셔유

by 7xw4ubi787lh 2020. 10. 20.

안녕하세요^^마리큐 이지요.반갑게도 제 블로그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요오.:ㅁ날이 깨끗한게 진짜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어떤일 하면서 보내셨나요? :ㅁ이제 얘기할 키워드는이에요.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아하!! 근데 저두요 #당귀 #당귀 #당귀잎 에 관하여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관심에 저도 한번더 검색중이

랍니다.그람 진짜 시작해 볼까요?잇님들의 관심에 보답으로이제 당귀차 효능 시작하렵니다.

-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당귀이에요.거의맨날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매우 확장된 생각을 얻는것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셔요?현재,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당귀이지요.이게뭐지?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자주들 찾으시는 자료에요.시원한 햇살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섭취하고 행복한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네요이렇게 먀리크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 마땅히 돌아오기를 바란다는 뜻을 담아 '당귀(當歸)'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전해진다.
이는 오래 전 중국에서 부인들이 싸움터에 나가는 남편을 염려하며 품 속에 당귀를 넣어줬다는 풍습에 유래하는데, 전쟁터에서 기력이 다했을 때 당귀를 먹으면 다시 기운이 회복되어 돌아올 수 있습니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일설에는 '이 약을 먹으면 기혈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온다'고 하여 지어진 이름이라고도 합니다.
이 약재는 기운이 따뜻하고 맛은 달면서도 매운데[溫甘辛], 일반적으로 참당귀가 중국당귀나 왜당귀에 비해 단맛은 약하고 매운맛이 강합니다.
당귀의 효능은 피가 부족할 때 피를 생성해 주는 보혈 작용(補血作用)이 주를 이룬다.
중국당귀나 왜당귀의 뿌리로 만든 당귀는 보혈작용이 뛰어나다.
하지만 참당귀의 뿌리로 만든 당귀는 보혈작용보다는 피를 원활히 순환하게 해주는 활혈작용(活血作用)이 더 뛰어나며, 항암효과 및 혈압강하 작용이 강합니다.
약리학적으로 당귀는 관상동맥의 혈류량을 촉진시키고, 적혈구 생성을 왕성하게 합니다.
중국당귀는 약재의 껍질이 황갈색을 띠며 왜당귀와 참당귀는 어두운 갈색을 띤다.
약재의 단면은 중국당귀가 황갈색과 황색으로 선명한 편이나, 왜당귀는 황백색 또는 회백색, 참당귀는 어두운 황색 또는 유백색으로 중국당귀에 비해 색이 선명하지 않게 보입니다.
또한 중국당귀의 경우 약재 단면에서 왜당귀나 참당귀에 비해 기름 성분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참당귀는 토당귀(土當歸), 숭검초, 조선당귀라고도 하고, 중국당귀는 당귀(當歸), 문귀(文歸), 건귀(乾歸), 대근(大芹), 상마(象馬), 지선원(地仙圓)이라고도 불리며, 왜당귀는 일당귀(日當歸)라고도 합니다.

이번포스팅은 당귀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당귀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저는 당귀잎 마리크 이었습니다.우리 또봐요!오늘도 여기까지

안녕하세용:)먀리꾸 입니다.반갑게도 저희 블로그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용.!@날이 화창한게 매우 만족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 하시면서 보내셨나요? :-ㅁ오늘 다룰 키워드는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

gn: center;"> 오맞다 저도 #독나방 #독나방 무리 #독나방가는배고치벌 를 은근슬쩍 궁금했었는데요잇님들 사랑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자, 이제 정말 준비해볼까요?이웃님들의 응원에 힘입어이제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독나방이에요.이 포스팅이 생각해보면 두려운 누군가에게, 그리고 좀처럼 삶을 도망가려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살아야만할 확실한 관념을 드릴 수 있길 간절히 바랍니다.혹여나 다음과같은 생각이 난 적 있으실까요?도대체 지금 무엇을 위하며 살고 있지?현재,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독나방입니당이게뭐지?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통계적으로 자주 찾으시는 내용이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