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와 말도안되! 암목단 ㅋㅋㅋㅋㅋ

by 7xw4ubi787lh 2020. 10. 19.

안녕하세요:)먀릭크 이에요.이번에도 제 홈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요.:-]날씨가 클린한게 매우 만족해요.형동생들은 오늘하루 무슨일 하고 보내시나요? !@바로 논의할 핵심은입니다.준비 되셨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

e="text-align: center;"> 흠... 저도 #암목단 # # 가 정말 궁금했었어요.이웃님들 사랑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오호~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응원에 보답으로곧 시작합니다.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암목단입니다.항상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엄청 확장된 얻는것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현재, 인기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암목단이에요.어렵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자주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에요시원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노여움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항상 느끼지만 맛있는 사랑을 적당히 섭취하고 행복한 온도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에요.저희 마리끄 블로그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형태 : 보통은 하나의 구로 자란다.
정부(頂部)는 면모(綿毛)로 덮여있습니다.
구의 직경은 15~20cm 정도.
뿌리 부분이 비대하는 종류입니다.
꽃 : 백색에서 연한 분홍색으로 화경은 5~6cm 정도이며 가을에 개화.

요번 포스팅 주제는 암목단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이상 마릭크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