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슈! 2020년! 이슬람 세계의 재통일과 바그다드 건설 알고보면 좋아요

by 7xw4ubi787lh 2020. 10. 18.

하이용^^먀릭크 이지용.이번에도 저희 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ㅇ밖이 클린한게 진짜 좋아요.이웃님들~ 오늘 무엇을 하고 보냈나요? :ㅁ이번에 다룰 키워드는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하쥬. 가봅시다 :-ㅁ

맞다!! 사실저두 #이슬람 세계의 재통일과 바그다드 건설 # # 가 매번 궁금했어요.애청자분들 서칭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그람 정말로 고고씽해볼까요?잇님들의 응원에 힘입어곧 시작합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이슬람 세계의 재통일과 바그다드 건설입니당.이 글이 생활이 외로운 누군가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인생을 GG치려고 생각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겠다는 확고한 생각을 드릴 수 있길 매우 바랍니다.언젠가 이러한 망상이 든 적 있을까요?나는 지금 무얼 위해 사는걸까?최근, 이슈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이슬람 세계의 재통일과 바그다드 건설이지요.어렵게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쾌적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행복한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진짜로 행복입니당여기 마리크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알 사파(al-Saffāḥ)라는 칭호를 가진 할리파 아부 알 압바스(Abū al-‘Abbās: 749~754)는 쿠파 근처의 유프라테스 강 동쪽에 있는 하시미야(Hāshimīyah)라는 조그마한 도시에 수도를 정했으나 후에 안바르(Anbār)로 옮겼다.
그는 그 형제인 아부 자파르(Abū Jafar)의 도움을 받아 통치했는데, 아부 자파르에게 주어진 임무는 후라산 총독으로 메르브에 머물면서 이란과 트란스옥시아나에서 위세를 떨치던 아부 무슬림으로부터 충성의 서약을 받아내는 것이었다.
아부 자파르는 아부 무슬림의 복종을 확실히 하기 위해 여러 차례 그들을 방문해야 했습니다.
아부 무슬림은 전에도 자신의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반역죄’를 이용해 와지르를 제거한 적이 있었습니다.
알 사파는 할리드 이븐 바르마크(Khālid ibn Barmak)라는 마울라 출신 와지르에게 행정을 위임했지만 여전히 자신의 가족들, 특히 사촌들에게 의지했고 속주들에 대한 내밀한 임무도 그들에게 맡겼다.

오늘은 이슬람 세계의 재통일과 바그다드 건설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되세요.여기까지 마릭크 올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

댓글